복초 이는 암 퇴치, 뼈 건강 증진, 심장 건강 증진, 혈압 조절, 적혈구 예방, 건강한 시력 증진, 면역 체계 증진, 피부 건강 증진, 좋은 영양 증진, 치유 및 치유 촉진 등의 건강상의 이점이 가득합니다. 그만큼.

복초는 무엇입니까?
Bok Choy는 가장 건강한 형태의 잎이 많은 채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 야채는 브라 시카 가족에 속하며 양배추와 관련이 있습니다.

아시아 요리의 필수품이며 볶음과 냄비와 같은 요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중국은 이러한 다양한 채소의 가장 큰 생산국 중 하나입니다. 다른 많은 야채와 마찬가지로 복초 이는 달콤하지만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종은 짧고 순수한 흰색 줄기와 뚜렷한 풍부한 녹색 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아의 일부 지역에서는 청경채를 중국에서 배추 또는 흰 콜리 플라워라고합니다. 복초 5 세기 초 중국의 의료 기록으로 기록 된 것으로 고고학자들은 중국 정글 강에서 복초 이와 비슷한 종자의 증거를 발굴했다. 이 씨앗은 약 6,000 년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청경채는 풍미가 풍부하고 비타민 A, C와 같은 필수 비타민 섭취량을 감당할 수있는 맛있는 방법입니다. 값 싸고 재배하기 쉬운 야채이기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 작물 수확량이 증가했습니다. 추운 날씨의 가혹함을 견딜 수 있습니다.

고대 중국 의사들은이 그룹의 열, 기침 및 기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청경채의 이점을 사용했습니다. 쿨링 효과가 있다고 생각되며 피부 안팎의 통증을 진정시키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초 이는 외국인과 함께 세계를 여행한다. 종자는 1800 년대 미국에서 판매되었으며 청경채는 날로 먹을 수 있지만 중국 요리의 필수품입니다. 베이비 청경채 품종은 채소처럼 날 것으로 먹기가 더 쉽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야채를 일일 식단에 포함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복 초이의 11 가지 건강 팁
청경채 건강상의 이점

  1. 항암
    복초와 그의 가족은 암 예방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이소 티오 시아 네이트와 같은 알려진 다른 황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자유 라디칼에서 세포 사멸 글루코시 놀 레이트로 변합니다. 청경채에 존재하는 엽산은 DNA 복구에 좋고 세포 손상을 예방합니다. 청경채의 베타 카로틴은 유방암, 전립선 암 및 폐암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푸른 무는 항 종양 인 셀레늄의 좋은 공급원이며 암세포의 형성을 예방합니다.
  2. 건강한 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건강한 뼈와 골밀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청경채는 당신에게 트릭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음식에는 칼슘 보충제와 함께 비타민 K가 포함되어있어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철, 마그네슘 및 인과 같은 다른 미네랄은 관절의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여 소화 시스템과 같은 기능을합니다. 비타민 K 결핍은 위험 증가 및 뼈 약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비타민 K와 칼슘의 조합은 골수 형성과 신체의 요산 균형을 촉진합니다.
  3. 심장 건강이 강하다
    청경채는 인과 마그네슘과 같은 영양소와 결합 된 섬유질을 포함하는 녹색 잎 채소입니다. 그것은 동맥을 정화하고 모든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여 심장병으로 이어질 수있는 좋은 기억을 남깁니다. 칼륨과 함께 비타민은 혈관을 손상시킬 수있는 화합물 인 호모시스테인의 수치를 조절하는 데 유용합니다.
  4. 고혈압

고혈압은 많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으며 간 기능에 영향을 주어 고혈압 또는 저혈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고혈압은 뇌의 혈전을 유발하여 뇌에서 혈액이 고갈 될 수 있습니다. 청경채는 비타민 A 및 C와 결합 된 칼륨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청경채의 마그네슘에 함유 된 알코올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류를 촉진합니다. 칼륨은 마음을 건강하고 기능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성인의 칼륨 일일 복용량은 4700 밀리그램입니다. 청경채는 특히 꽉 조여서 심장을위한 것입니다.
항상 냄새가 풍부하고 소금이 전혀 없습니다.

  1. 출혈열 예방
    당뇨병은 신체의 철분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며 특히 여성의 건강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며 특히 뇌 발달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Bok choy는 100g의 원유와 0.8mg의 철분의 기능인 엽산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엽산은 신체가 더 많은 철분을 흡수하도록하여 신체가 더 많은 적혈구를 생성하도록합니다. 헤모글로빈 증가는 청경채가 철분을 제공함으로써 제공하는 또 다른 이점입니다.
  2. 좋은 눈
    청경채에서 발견되는 성분은 전반적인 눈 건강에 탁월합니다. 베타 카로틴, 셀레늄, 비타민 K 및 비타민 C를 함께 사용하여 건강한 눈을 유지합니다. 베타 카로틴은 특히 눈의 세뇨관 근육을 보호하고 백내장 및 녹내장 발생을 예방합니다. 청경채는 황반변 성을 줄이고 저하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건강
    감염이 체내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건강한 면역 체계가 필요합니다. 자가 면역 질환은 농담이 아니므로 면역 체계를 보호하기 위해 영양가있는 음식, 특히 비타민 C를 섭취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청경채를 샐러드, 감자 튀김, 인스턴트라면에 추가하면 신체가 백혈구를 생성하도록 자극합니다. 예방 접종은 장기적인 감염뿐만 아니라 계절성 질병과 독감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능력입니다.
  4. 건강한 피부
    겉으로 드러나는 각질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외부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먹는 음식은 피부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청경채는 건강한 피부를위한 비타민 C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피부를 감싸고 신체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5. 좋은 소화
    고대 의학에서는 모든 질병이 장에서 시작되는 것으로 믿어졌고 그것은 사실입니다. Bok choy는 수백 년 동안 소화 불량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 왔으며 변비를 치료하고 설사를 치료하기 위해 수프와 스튜에 첨가되었습니다.
  6. 의료 지원
    블루 베리는 혈액 응고를 촉진하는 비타민 K의 유익한 효과가 있으며, 더 빨리 자르고, 막히고, 치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수술 및 기타 부상에서 회복중인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7. 백신

Bok choy는 보호 제인 콜린의 공급원이며 학습 및 기억력 향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염증을 일으키고 관절염 및 관절통과 같은 감염 위험을 줄입니다.

결론
혜택의 범위는 이러한 풍미를 식단에 추가하기에 충분한 이유입니다. 가장 간단한 요리도 채소와 함께 오믈렛 아침 식사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