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leygrass의 이점에는 혈당 조절, 필요한 섬유질 제공, 좋은 소화 촉진, 체중 감소 촉진, 콜레스테롤 조절, 암 예방 및 질병 예방이 포함됩니다. 다른 이점으로는 면역 강화, 태양 보호, 천연 해독제 역할, 위산 감소 등이 있습니다.

밀에는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중요한식이 섬유의 모든 유익한 효과와 고혈압과 같은 기타 건강 효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잔디 잔디는 전체 곡물 가족의 일부이지만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인체에 모든 이점이 있습니다.

역사
보리는 토양에서 가장 오래된 곡물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기후와 토양에 적응하는 씨앗입니다. 보리는 석기 시대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오늘날 대부분 맥주와 동물 사료입니다.

밀은 수년 동안 옥수수에서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보리는 다른 작물에 비해 다양한 기후와 작물에서 재배 할 수 있습니다. 보리는 파스타, 죽 또는 쌀을 매장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고고 학적 증거는 또한 10,000 년 이상 전에 보리 재배를 보여줍니다. 첫 번째 작물이 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석기 시대에 보리는 금을 부수거나 금을 부수기 위해 굳게 갈았습니다. 이집트인과 그리스인의 음식에있는 바위였습니다. 다양한 요리의 토핑으로 보리를 사용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나중에 보리는 케이크를 굽는 데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중국은 식품 역사가들에 의해 원산지로 간주됩니다. 보리 재배는 6 세기 경부터 번성하기 시작하여 오늘날의 2 줄 보리가되었습니다. 많은 고대 동전, 특히 동전은 모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뉴 정보
껍질을 벗긴 보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곡물이 일반적으로 가지고있는 영양소로부터 다양한 수확물을 가진 곡물을 제거합니다. 다음은 100g 제공량의 곡물 영양 팁입니다.

  1. 고혈당 조절에 도움
    보리는 영양소, 비타민 및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이것은 누군가가 신진 대사 문제를 겪고있는 경우 식단에 추가 할 수있는 최고의 곡물 중 하나입니다. 당뇨병 혈전은 보통 보리가 혈류로 방출되는 혈액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즉시 당을 혈류로 방출하는 식단에 의해 발생합니다. 보리는 신체가 흡수 할 수없는 섬유질의 일종 인 베타 글루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제거를 위해 장으로 직접 공급됩니다. 섬유는 혈관의 분자와 내용물을 스스로 연결합니다. 이들은 장에서 당, 당 및 분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혈당의 양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섬유
    섬유질은 신체의 많은 기능에 중요하지만 소화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보리는 수용성 섬유질과 불용성 섬유질을 모두 포함하고있어 신진 대사 과정이기 때문에 몸에 매우 좋으며 다량의 설탕, 콜레스테롤 등을 억제합니다.
  3. 좋은 소화

소화관은 먹는 음식에서 영양분을 제거하고이를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운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보리는 소화 불량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설사 중 큰 대변을 갖는 것이 이상적이며 대장균 및 장 감염과 같은 추가 감염을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 보리의 풍부한 섬유질은 또한 변비와 싸우고 배변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장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장 건강을 촉진합니다.

  1. 무게
    체중 증가는 비행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m 인체의 문제. 이것은 고혈압, 콜레스테롤 및 당뇨병과 같은 안정된 상태 및 질병으로 이어지는 심각한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섬유질과 탄수화물이 많은 보리와 같은 곡물은 체중 감량 식단의 일부로 먹기에 이상적입니다. 섬유질은 신체를 더 오래 지속시키고 에너지를 생성하기 위해 신체에서 탄수화물을 분해합니다. 이것은 또한 건강에 해로운 간식의 위험을 줄이고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리 죽 또는 머핀 보리조차도 칩과 스낵에 대한 훨씬 더 나은 대안입니다. 보리에있는 다양한 유형의 비타민 B는 체중 증가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식욕 억제제 역할도합니다.

  1. 콜레스테롤 조절
    콜레스테롤은 관상 동맥 심장병의 주요 원인입니다. LDL 콜레스테롤은 혈관 및 동맥 막힘과 같은 상태를 유발하여 만성 심장 질환을 유발합니다. 저지방, 고 섬유질 식품은 심장병 위험이있는 경우 식단에 가장 적합 할 수 있습니다. 보리는 이와 같은 환자 나 심장병을 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장 좋습니다. 섬유질이 많고 지방이 적 으면 건강에 좋습니다.
  2. 항암
    영양가있는 식물성 영양소와 항산화 제를 섭취하면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리는 신체의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으로 알려진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 셀레늄, 루테인, 제아잔틴, 티아민, 리보플라빈 및 니아신. 이 약물은 암세포를 표적으로 삼아 뿌리를 내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3. 궤양 성 대장염 예방
    보리에는 항염증제가 들어 있습니다. 이 박테리아는 설사를 조절하고 면역 체계를 저하시킬 수있는 감염을 예방하는 역할을합니다. 보리 잔디는 위액을 조절하여 궤양 성 대장염의 발병을 예방합니다.
  4. 강도 보호
    보리 잔디는 신체에 필요한 많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그것은 항생제로 작용하며 신체를 튼튼하게 유지하기 위해 많은 항생제를 포함합니다. 보리풀에 함유 된 유익한 영양소는 각종 질병을 예방하여 건강 유지에 좋습니다. 몸은 건강하고 면역 체계는 안정적입니다.
  5. UV 보호
    보리는 방사선의 영향으로부터 세포 수준에서 신체의 면역 체계를 보호하는 슈퍼 옥사이드 디스 뮤 타제 효소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보리 주스는 이러한 손상을 방지하고 균열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보리의 엽록소 함량은 새로운 세포의 재생을 돕고 손상된 세포의 손상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천연 해독제
    몸은 스스로를 정화하기 위해 해독이 필요합니다. 보리는 자체적으로 불순물을 제거하는 화학 섬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천연 해독제 인 셀레늄과 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7. 메이크업 줄이기
    보리는 신체 산-알칼리 균형에 유익합니다. 대부분의 박테리아는 알칼리성 환경에서 살 수 없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알칼리성이며 신체에 건강합니다.

결론
보리는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있는 식품 밀도가 높은 식품입니다. 그러나 글루텐 함량으로 인해 체강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