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은 돈을 다루는 무방문 개인 돈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정신 건강이 돈을 다루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기분 이 우울하거나 우울 하다면 재정 관리에 대한 동기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지출은 일시적인 최고치를 줄 수 있으므로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과도 하게 지출 할 수 있습니다.

무방문 개인 돈

무방문 개인 돈은?


조증이나 경조증을 경험할 때 충동적인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 이 일하거나 공부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면 소득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청구서를 개설하거나 은행 계좌를 확인하는 것과 같이 돈 을 잘 관리 하기 위한 일을 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 돈에 대해 완전히 생각하지 않으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정신 건강 문제가 있으면 보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결국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돈과 양극성 장애
“전화도 안 받고 우편물도 안 열었고, 빚도 쌓여갔다.”

돈 문제는 정신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돈이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봉투를 열거나 혜택 평가에 참석하는 것과 같은 무방문 개인 돈 특정 상황은 불안과 공포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돈에 대한 걱정은 수면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잘 지내는 데 필요한 물건 을 살 여유 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주택, 음식, 물, 난방 또는 약물 및 치료와 같은 치료일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을 감당할 수 없는 경우 해야 할 일 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돈 문제는 사회 생활과 인간 관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외롭거나 고립 되거나 하고 싶은 일을 할 여유가 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
“계획에서 벗어날 때 작은 것을 사더라도 죄책감과 무방문 개인 돈 부끄러움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돈과 관련된 감정
돈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감정적일 수 있으며, 돈에 대해 다른 감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감정입니다.

돈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돈을 쓰는 것에 대해 죄책감 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또는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지원을 구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은행 잔고를 보거나 은행에 이야기하는 것이 두려울 수 있습니다 .


지원이 필요한 것이 부끄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간편대출 모든 사람은 기분이 좋을 권리와 음식 및 주택과 같은 필수품에 대한 권리가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정 지원을 받는 것은 필요한 것을 갖추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자신과 다른 사람을 부양해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리는 경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또는 혜택 시스템을 탐색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무방문 개인 돈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돈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피곤하거나 지칠 수 있습니다 .
과거에 재정적 학대 를 경험했다면 현재 돈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돈을 둘러싼 감정과 감정을 알게 되면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통제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돈과 기분 패턴 알아보기
시간을 내어 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왜 그런지 생각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 돈 때문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자라면서 돈이 많지 않았다면 이것이 지금 돈에 대해 느끼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돈을 쓸 가능성 이 더 높은 특정 시간이 있습니까?
돈을 절약할 가능성 이 더 높은 특정 시간이 있습니까?
어떻게 않습니다 당신이 지출 할 때 느낌이 돈을?
당신이 다르게 느낄 당신이 지출 및 저장 할 때?
돈 하면 떠오르는 감정과 감정 은 무엇입니까 ?
어떤 돈을 다루는 측면은 정신 건강이 악화? 예를 들어 무방문 개인 돈, 약속에 참석하거나, 봉투를 열거나, 대립하거나, 오해를 받는 것과 같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지출 일지와 기분을 기록하고 지출한 금액과 지출 이유를 기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후의 기분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고 나면 돈에 대한 습관과 패턴을 조금 더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알면 어려운 시기에 미리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자금을 미리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나는 내 정신 건강이 내 돈 관리 능력에 미치는 영향이나 잘못된 돈 관리가 내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몸이 좋지 않을 때 과소비
몸이 좋지 않을 때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거나 감당할 무방문 개인 돈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다. 과소비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지출할 수도 있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일시적인 고점과 같은 느낌이라고 설명합니다.
조증이나 경조증 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더 많은 돈을 쓰거나 충동적인 재정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돈을 쓰게 만드는 중독이나 의존 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도박에 중독된 경우 .
“나는 내가 원하는 모든 작은 즐거움으로 나 자신을 대할 것입니다. 이것은 순간에 기분이 좋을 것이지만 다음날 일어나면 강렬한 죄책감, 수치심 및 짜증을 느낄 것입니다.”

다음은 과소비를 막을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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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과소비할 수 있다는 경고 신호나 정신 건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신호에 대해 신뢰 하는 사람에게 말 하십시오.
카드를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주거나 접근하기 어려운 무방문 개인 돈 곳에 두십시오.
카드 정보 를 웹사이트에 저장하지 마십시오 .


일반적으로 과소비 하는 앱 또는 지출 을 권장하는 앱을 삭제합니다 .
소셜 미디어의 광고에 유혹을 느낀다면 광고에 보내는 시간을 제한 하십시오.
구매를 지연시키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스스로에게 “내가 그때도 여전히 기분이 좋다면 내일 이것을 살 것이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원하는 것을 사진으로 찍거나 위시리스트에 적어둘 수 있습니다.


기분을 좋게 하는 다른 것으로 주의를 산만하게 하십시오 .
은행 에 정신 건강 문제가 있다고 말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 무방문 개인 돈 그들은 비정상적인 지출을 찾기 위해 파일에 메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은행에 정신 건강 문제가 있음 을 알리는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어떤 사람들은 신용 카드를 완전히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