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 승인 돈을 절약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것은 과학적 사실입니다. 뇌가 돈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연구하는 전문가들에 따르면, 저축 계좌로 돈을 이체하든 빚을 갚든, 현명한 금융 행동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본능에 어긋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두 명의 신경 과학자에게 물었습니다. 우리의 두뇌는 재정적 결정을 내리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고 방해가 됩니까? 그리고 그 지식을 어떻게 사용하여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까?

대부업체 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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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을 저축하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
우리는 직립보행을 하고, 온라인 거래소에서 주식을 거래하고, 신용카드로 식료품을 살 수도 있지만, 여러 면에서 우리는 초기 대부업체 승인 잘나는 곳 조상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임상 신경심리학자이자 Advice that Sticks: How to Give Financial Advice that People Will Follow의 저자 인 Dr. Moira Somers 는 “우리는 즉각적인 만족을 주는 것을 선호하도록 고정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쇼를 보거나 새 게임을 사는 것과 같이 오늘 확실한 일을 조금 더 불확실한 미래를 위해 미루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노스웨스턴 대학교 의 신경과학 및 경영학 교수 인 Dr. Moran Cerf 는 장기 재무 계획은 우리의 본성에 어긋난다고 말합니다 . “우리의 두뇌는 대부업체 승인 자원이 부족했던 사바나에서 진화했습니다.”라고 Cerf는 말합니다. “블루베리를 봤다면 지금 먹어도 되고 안 먹어도 됩니다. […] 이것이 우리 몸이 실제로 배부른 지 약 20분 후에 포만감을 느끼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음식을 대부업체 승인 저장하는 두뇌 메커니즘이므로 음식을 찾지 못할 경우 내일을 위한 에너지와 자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이성적으로 보일 수 있는 의사 결정으로 해석됩니다. 예를 들어 큰 금액을 구매하는 데 투자하는 대신 급여를 날려버리는 것과 같이 현재로서는 옳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신적 장애물은 높은 실업률 , 정체된 임금 , 부의 축적에 따른 인종적 불평등 과 같은 경제의 구조적 장벽입니다 . 한편, “우리의 돈을 나눠주기 위해 존재하는 수십억 달러의 광고 산업이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우리가 훨씬 앞서 있습니다.”라고 Somers는 말합니다.

돈으로 더 나아지기 위해 신경과학을 사용하는 방법
이러한 자연스러운 본능을 무시하고 재정을 변화시키는 것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음은 더 많은 돈을 대부업체 승인 절약하고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신경 과학자의 5가지 팁입니다.

  1. 현금으로 결제
    모든 거래가 우리에게 동일하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Cerf는 대뇌 피질의 일부인 섬 피질은 우리가 고통을 느낄 때 “살아난다”고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사회적 고통이 포함됩니다. 게임 중에 친구가 농구공을 넘겨주지 않거나, 승인 파트너가 헤어지거나, 돈을 잃으면 뇌의 그 부분으로 인해 슬픔이나 소외감을 느낍니다.

스탠포드, MIT, 카네기 멜론의 신경과학자들이 2007년에 실시한 연구 에 따르면 , 사람들이 신용카드 대신 현금으로 구매를 상상할 때 섬피질에 불이 들어옵니다. 이는 “지불의 고통”으로 알려진 현상입니다.

Somers는 “현금으로 지불하면 뇌가 약간 고통스럽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오락실만 불이 켜진다.”

현금으로 전환하고 행동에 긍정적인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Somers는 많은 사람들이 현금 사용의 특성상 지출에서 “자동 조정”을 감지한다고 말합니다.

  1. 돈 일기 쓰기
    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말로 알고 싶다면 “결정을 내릴 때 신경과학자가 실제로 뇌를 스캔하고 감정에 대해 얼마나 신경을 쓰는지, 실패와 성공을 비교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라고 Cerf는 말합니다.

더 쉬운 옵션? 일주일 동안 당신이 내리는 모든 돈 결정에 대한 자세한 일기를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누구와 있었는지, 기분, 하루 중 시간과 같은 당신의 선택과 당신의 환경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것에 대해 쓰십시오. 일주일 동안 그러한 선택을 수집하고 마지막에는 일기를 뒤돌아보고 그 선택에 얼마나 만족했는지 순위를 매깁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행동을 추적하여 패턴을 식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점심을 먹고 일할 때 배가 고파지고 테이크아웃을 구입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는 Instagram에서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의 게시물을 본 후 지출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충동을 식별하면 진정한 욕구나 필요에 의해 유발되는 구매와 불안에 의해 유발되는 구매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1. 저축 계획을 세울 때는 작게 시작하라
    그것이 유혹적이긴 하지만 재정에 대한 극적인 변화는 지속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Somers는 “사람들이 빚을 지고 있을 때 모든 것을 던지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강제 궁핍은 너무 오래 대출 지속될 수 있습니다. 다음 비상 사태가 발생했을 때 저축이 없으면 새로운 부채를 떠안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삶의 변화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장기 저축 습관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2. 마찰 추가 및 제거
    Friction 은 온라인 체크아웃 페이지에 신용 카드 번호를 수동으로 입력하거나 저장하는 것과 같은 경험 중 과속 방지턱을 나타내기 위해 행동 금융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Somers는 재정적 목표를 달성할 때 마찰이 유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고통을 최소화하면서 우리 자신의 최선의 의도를 저지하는 것을 조금 더 어렵게 만들 수 대부업체 승인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원클릭 주문을 끄고 저장된 주소 및 결제 정보를 제거하여 마찰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급여에서 저축 및 투자를 자동화하고 청구서에 대한 자동 지불을 설정하고 현금으로 항목을 지불하여 마찰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Somers는 “일을 더 자동화하고 의지력이나 기억력에 덜 의존하게 만들수록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라고 말합니다.

  1. 도중에 실수를 하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십시오.
    아무도 완벽하지 않으므로 모든 결정이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인간의 두뇌는 이 세상을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라고 Cerf는 말합니다. 우리의 두뇌가 기술만큼 빨리 진화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하면서 스스로에게 약간의 은혜를 베푸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정적으로 올바른 길을 가는 것(예: 비상 기금 조성)은 정신 건강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근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Somers는 “수학적 고려 사항과 동기 부여라는 두 가지 고려 사항의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모든 결정은 어떤 수준에서는 감정적 결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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