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서비스에는 암 예방, 당뇨병 관리, 안구 건강 증진, 혈압 조절, 좋은 소화 촉진, 면역 체계 강화, 갑상선 건강 증진, 괴혈병 치료, 노화 지연, 건강한 신진 대사 촉진, 위장 치유 및 체중 감소 촉진이 포함됩니다.

구아바는 무엇입니까?
구아바는 인류에게 가장 맛있고 건강한 과일 중 하나입니다. 문제없이 간식으로 먹을 수있는 과일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독특한 과일입니다.

구아바는 성장 단계에 따라 달거나 톡 쏘는 맛이 있습니다. 그 살은 동물에 따라 흰색, 빨간색 또는 적갈색입니다. 씨앗은 단단하고 과일 한가운데 있습니다. 구아바는 배와 같지만 맛과 질감이 완전히 다릅니다. 구아바는 날 것으로 먹지만 요리하여 잼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구아바는 멕시코와 남미 출신입니다. 나중에 아시아 인이 그 대열에 합류하여 가장 큰 규모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구아바는 맛있을뿐만 아니라 건강에 좋으며 가장 독성이 강한 과일 중 하나이며 유기농을 포함 할 수 없기 때문에 작물에 가깝습니다.

구아바는 기상 조건에 매우 민감하며 고온을 견딜 수 없습니다. 유익한 특성으로 인해 많은 질병, 특히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구아바에는 다양한 영양소, 비타민 및 항생제가 포함되어있어 신체에 여러 가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구아바는 열대 과일로 칼로리가 낮고 영양분이 풍부합니다. 다음은 구아바 다이어트의 12 가지 건강상의 이점 목록입니다.

구아바의 12 가지 건강상의 이점
구아바의 12 가지 최고의 혜택

  1. 암 예방
    구아바에는 비타민 C, 리보플라빈 및 티아민과 같은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구아바는 백혈병의 성장을 예방하고 암을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규칙적인 삼키는 것이 유방암, 전립선 암 및 구강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구아바 잎에는 성장을 방지하고 암세포를 죽이고 암의 확산을 예방하는 데 사용되는 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아바에는 전립선 암의 표적이되어 뿌리를 내리는 것을 막는 리코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당뇨병 관리
    과일은 종종 혈당을 지원하는 약물과 혼동되지만 구아바는 혈당 조절에 도움이되는 최고의 이점 중 하나입니다. 영양가있는 식단에서 섬유질이 많은 식단은 혈당 수치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고 당뇨병 발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제 2 형 당뇨병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식사를하면 고혈당 수치가 바뀝니다.
  3. 좋은 시력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면 눈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구아바에는 황반 변성을 예방하고 자유 라디칼의 영향으로 인한 망막 손상을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과 비타민 A가 풍부합니다. 비타민 A는 산화 스트레스를 억제하고 백내장 및 시력 상실과 같은 안구 질환을 예방합니다. 일에 대한 권장 사항은 최대 혜택을 위해 하루에 세 번 스윙하는 것입니다.
  4. 혈압 관리

구아바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동맥과 혈관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것은 심장에 혈액 공급 부족을 방지하는 데 필요한 혈액 공급을 지원합니다. 허리는 저혈당이며 몸 전체에 적절한 혈류를 유지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좋은 소화
    소화 시스템은 전신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돕습니다. 신체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영양가있는 영양소를 흡수하고 독소와 노폐물을 정기적으로 방출해야합니다. 이 과일은 설사를 치료하고 소화를 개선하며 영양가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2. 예방
    면역은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에 대한 신체의 면역 체계입니다. 면역 체계가 약화되면 감염 및 감염에 더 취약합니다.

몸에 퍼집니다. 구아바는 강력한 항산화 제인 비타민 C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정기적으로 고기를 먹으면 몸이 감염과 싸우고 회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특히 감기와 독감으로 오랫동안 아프면 몸이 약해집니다.

  1. 건강한 땀샘
    구아바는 갑상선의 건강을 조절하고 호르몬 TSH의 생성을 조절하기 위해 연구되었습니다. 구아바는 신체가 건강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도록 돕고 전반적인 갑상선 건강에도 이롭습니다. 그것은 신체가 충분히 강하지 않을 때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유발할 수있는 좋은 구리 공급원입니다. 이것은 만성 질환으로 이어지고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고통받는 것보다 바르게 먹는 것이 낫습니다.
  2. 괴혈병 치료
    괴혈병은 다른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심각한 질병입니다. 괴혈병의 주요 원인은 비타민 C의 결핍입니다. 구아바는 비타민 C의 좋은 공급원이므로 레몬이나 오렌지와 같은 레몬보다 4 배 더 풍부합니다. 구아바는 견과류에서 최고의 비타민 C 공급원으로 간주됩니다.
  3. 노화 방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는 우리가 필요로하지 않는만큼 안팎으로 노화됩니다. 노화는 변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C가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면 신체와 피부를 산화 손상과 노화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 특히 피부에 도움이된다고합니다. 구아바 페이셜 마스크는 얼굴에 탄력과 탄력 효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4. 건강 대사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산소를 공급하려면 신진 대사를 조절해야하며 복숭아 같은 과일에는 허브와 함께식이 섬유가 풍부합니다. 항산화 제는 근육을 만들고 뇌 기능을 적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식이 섬유는 또한 신체가 단백질 결핍을 소화하도록 돕고 모든 이점을 추가하여 팽만감을 줄입니다.
  5. 설사 치료
    설사와 같은 질병은 신체에서 필수 영양소를 제거하고 신체의 면역 체계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대변을지지하고 몸에 수분을 공급하는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단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고 섬유질 식단은 대변이 많기 때문에 신체에서이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체중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간식을 식사로 취급해야합니다. 사실 영양가있는 음식을 제공하지 않고 더 많은 에너지로 이어지는 음식을 적게 섭취하면 원하는 혜택을 얻는 것보다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구아바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며식이 섬유가 배를 오랫동안 꽉 채워줍니다.

결론
구아바는 다양한 질병과 혜택이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과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암 및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한 번에 한 끼씩 먹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