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타드 그린의 건강상의 이점은 신체에 항산화 항산화 제를 제공하고, 신체를 해독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고, 필요한 섬유질과 식물성 영양소를 신체에 공급하는 것입니다. 다른 이점으로는 면역 체계 지원, 건선 치료, 여드름 치료, 폐렴 치료, 신체 정화, 필요한 비타민 K 제공 등이 있습니다.

겨자 잎은 5,000 년 전 아시아 땅의 히말라야에서 시작되었으며 중국 쓰촨성에서 처음 재배되었습니다. 겨자 잎은 연한 녹색에서 짙은 녹색에 이르는 짭짤한 채소입니다.

그들은 인도 유형의 녹색과 유사한 녹색이며 종종 양배추, 콜라 드 녹색 및 케일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양한 날씨와 기상 조건을 견딜 수 있습니다. 겨자 잎은 녹색에서 보라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가 있으며 잎은 다양한 모양과 모양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야채로는 레드 자이언트, 오사카 자이언트, 스노우 그린, 서던 자이언트 머스타드가 있습니다.

일본의 식단은 꽃 뿌리가있는 잎채소를 사용합니다. 인도 요리는 겨자 잎을 토종 음식에 포함하고이 잎을 녹색 고추와 혼합하여 중국에서는 요리에 허브를 사용합니다.

겨자 채소는 영양가 때문에 슈퍼 푸드로 간주됩니다. 섬유질, 미네랄, 비타민 및 식물성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겨자의 강력한 항산화 제는 매우 강력하며 여러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다음은 겨자 잎이 식단에 포함되어야하는 11 가지 이유입니다.

11 기능 겨자 잎의 건강상의 이점
11 특징 겨자 잎의 건강상의 이점

  1. 면역 체계
    자유 라디칼 세포는 신체 세포의 DNA에 심각한 손상을 일으 킵니다. 활성 산소에 의한 산화 스트레스는 근긴장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 손상은 효과가 없으며 암 및 당뇨병과 같은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잎이 많은 채소의 비타민 C와 비타민 A는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루타티온은 채소에서 발견되는 글루코시 놀 레이트에서 추출한 항산화 제로서 강력한 항산화 제 역할을하고 신체의 산화 스트레스를 예방합니다.
  2. 의사 결정
    우리 몸은 시간과 함께 독소를 혼합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먹는 음식이나 그것이 우리 몸에 미치는 환경 적 영향 때문일 수 있습니다. 간과 위를 깨끗하게 유지하려면 몸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깨끗이해야합니다. 겨자 잎은 소화관에서 우리 몸의 독소를 표적으로 삼아 제거하는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해독 작용을합니다. 겨자 잎의 엽록소 유도체는 신체의 중금속과 화학 물질을 중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3. 콜레스테롤 관리
    높은 콜레스테롤은 많은 심장 질환의 원인이며 당뇨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면역 체계가 저하 될 수 있습니다. 나쁜 콜레스테롤이 근육과 혈관에 축적되어 간과 혈액이 들어가는 공간이 좁아집니다. 좋은 콜레스테롤은 신체 기능에 필요하지만 LDL이나 나쁜 콜레스테롤은 신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건강한 녹색 잎 채소를 섭취하면 몸이 나쁜 지방이나 LDL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겨자 잎은 음식의 지방을 담즙산에서 좋은 콜레스테롤로 전환시켜 신체가 지방을 분해하도록 도와줍니다. 겨자 잎은 신체가 담즙 결합 과정을 적절하게 완료하도록하여 건강에 해로운 음식의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4. 풍부한 섬유질
    섬유질은 몸을 계속 움직이게하고 음식을 에너지로 바꾸는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잎이 많은 채소에서 발견되는식이 섬유는 장에서 콜레스테롤 흡수를 방해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잎이 많은 채소와 다른 잎이 많은 채소를 먹는 사람들은 대장 암, 폐렴 및 위장 문제와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섬유질은 신체의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배변을 개선합니다. 또한식이 섬유가 동맥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혈압을 충분히 높게 유지하기 때문에 고혈압 및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5. 식물 화학 물질

채소는 인체의 식물 영양소에 유익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은 식물과 인체를 보호하는 과정을 가져옵니다.
그리고 빈곤 환경. 글루코시 놀 레이트와 페놀은 봄 잎에 풍부하여 면역 체계를 자극합니다.

  1. 예방
    비타민 C는 다른 것과 구별 할 수없는 강력한 면역 체계를 갖춘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C는 혈관 확장제 및 항산화 제 역할을하여 신체가 세포 손상을 예방하도록 돕습니다. 그것은 신체의 내부 에너지를 지원하고 암과 같은 질병의 발병을 예방합니다. 또한 계절 및 전염성 감염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겨자 잎은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2. 건선 치료
    건선은자가 면역 염증성 질환이며 건선으로 인한 통증과 아픔은 겨자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겨자 잎은 수퍼 옥사이드 디스 뮤 타제 및 카탈라제와 같은 효소의 생성을 촉진하여 통증을 완화하고 건선 환자를 치료합니다. 현대 연구는 겨자씨와 채소 수집에서 활성 성분의 역할을 분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 부재 서비스
    폐경 후 골 손실이 더 자주 발생하여 45 % 이상의 여성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잎이 많은 채소에서 발견되는 높은 수준의 칼슘, 마그네슘 및 비타민 K는 뼈와 뼈 구조를 약화시킵니다. 또한 종종 폐경기와 관련된 골관절염 및 골다공증과 같은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4. 생명의 질병
    겨자 잎은 감기와 독감과 같은 전염병에 초점을 맞춘 비타민과 미네랄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비타민 C는 골다공증을 치료하고 천식 위험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겨자 잎은 최고의 희망이며 가래를 제거하여 비강을 막습니다. 겨자 잎은 따뜻하기 때문에 아유르베 다 의학에 사용되었습니다. 만성 폐렴은 잎이 많은 채소를 정기적으로 섭취하여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5. 음식
    겨자 채소는 풍성한 식사를 제공하며 두 튀김에 추가하거나 향신료와 함께 반찬으로 직접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뚜렷한 후추 풍미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겨자 녹색을 가벼운 슈퍼 푸드 중 하나로 만드는 페놀과 플라보노이드 때문입니다. 식이 정보-100g의 겨자 잎 (조리)에는식이 섬유 3g, 단백질 3g, 일일 비타민 K 524 %, 망간 19 %, 칼슘 10 %, 비타민 B6 7 %, 비타민 C 59 %가 들어 있습니다.
  6. 비타민 K

비타민 K는 두꺼운 뼈를 유지하는 데있어 칼슘보다 우수합니다. 겨자 잎은 성인이 요구하는 일일 가치의 최대 524 %를 포함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노인들은 비타민 K가 부족하여 많은 골 퇴행성 질환을 유발합니다. 관절염으로 인한 관절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뼈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높은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겨자 잎은 몸에 좋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조합은 감염과 싸우고 신체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필요합니다.